여행

제주도 동쪽 여행코스 추천

잡지식의보고 2024. 2. 29.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여행 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다녀온 제주도 동쪽 여행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 동쪽 여행코스 추천


제주도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힐링 명소들

일상생활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자 지난 주말 친구랑 같이 제주도 다녀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람 많고 복잡한 관광지보다는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만끽할 수 있는 곳 선호하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비자림 백약이오름 섭지코지는 멋진 경치 보며 힐링 제대로 할 수 있었던 코스였답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 속 산책로 ‘비자림’

제가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바로 천년의 숲이라고 불리는 비자림이에요.
천년의 세월이 녹아든 신비롭고 울창한 숲길 거닐며 맑은 공기 마시니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입장료도 저렴해서 부담 없고 시간 제한 없으니 천천히 걸으며 주변 풍경 구경하기 좋았답니다.


인생샷 찍기 좋은 포토존 많은 ‘백약이오름’

다음으로 향한 곳은 요즘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백약이오름인데요.
하늘 높이 우뚝 솟아있는 오름 정상에서는 성산일출봉이랑 우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가랜드 앞에서 사진 찍으면 감성 넘치는 인생샷 건질 수 있었답니다. 

반응형

탁 트인 바다 전망 감상할 수 있는 ‘섭지코지’

해안 절경이 아름다운 섭지코지예요. 산책로 조성이 잘 되어있어 걷기 편했고 중간중간 말타기 체험장도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경험 즐길 수 있었네요.
바다 위로 길게 뻗어있는 하얀 등대 전망대 올라가면 푸른 바다가 끝없이 펼쳐져 있는데 그야말로 장관이더라고요.
시간 되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월정리해변’

제주도 동쪽 여행코스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인 월정리해변이에요.
바다가 워낙 맑고 깨끗하다 보니 외국 휴양지 부럽지 않은 비주얼인데요.
투명한 바닷물 속으로 훤히 들여다보이는 모래사장 모습이 마치 보석 같더라고요.
아름다운 해변 바라보며 커피 한잔 즐기면 그 순간만큼은 힐링 제대로 된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도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다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